본문 바로가기

Sky's Movies

삼거리 극장 (2006)

우리나라에 이런 영화가 존재 했었나...???
2년만에 재개봉 한 영화인데 제한된 상영수에도 불구하고 많은 매니아 팬들이 몰리는거 같다.
2006년이라면... 내가 한창 대학원에서 학업과 시름할때라 영화 볼 여력이 없어서 몰랐던것 같다. 게다가 개봉 1주만에 간판 내린 영화라니 정말 개봉 기간동안 극장에서 본 사람은 극소수였을 것이다. 하지만 입소문에 매니아들의 등장으로 재개봉까지 이르렀으니 꽤 괜찮은 영화인것 같다.

이 사진만 봐도 대충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오지 않는가??

출연진은 역시나 몸값 배우들은 아니지만 연기력 하나는 좋으신 분들만 나오는것 같다. 특히 천호진이 가장 눈에 띄는 것 같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박준면씨가 나오는게 정말 보고싶다... ㅜㅜ

내가 좋아하는 박준면씨도 나오고 짱짱짱~~!!

이분도 나오시네 ^^

요즘 시간이 없어 극장가서 보긴 힘들것 같고... 당장 DVD를 질러야겠다~~
특히나 한애리씨가 부르는 '똥싸는 소리'라는 노래를 들으니 더 지르고 싶다~!!!


포스가 좔좔좔~~^^